여행 이야기

[3.21]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 오늘자로 75번째 포인트 등록 #등낚골 #제주무늬에깅 #에깅포인트 #75번째포인트 #용담해안도로

등낚골 2021. 3. 21. 13:34
반응형

2021년 3월 21일 일요일 제주시 용담해안도로 무늬 및 한치 오징어 에깅포인트 75번째 포인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5월이 되면서 부터는 제주시에서도 무늬오징어 에깅이 활성화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에깅에 적당한 최저 수온 16도를 상위하기 때문에 제주시권에도 무늬오징어 에깅 인구가 폭발적으로 늘어날 듯 합니다.

 

4월에 수온은 조금은 오르겠지만 가히 희망적이지는 않을 듯 합니다.

4월에는 오히려 제주 서부권에서 에깅하시는 것이 더 좋은 조과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4월까지의 에깅은 서귀포 산남권에서 에깅하시는 것이 확실한 조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제주도

에깅낚시 하고자 하신다면, 4월까지는 서귀포 산남권 이나 제주 서부권 방면에서 에깅낚시 하실 것

을 추천드립니다.

 

5월이 되면 제주시 수온은 16도 이상이 되기 때문에... 반드시 무늬오징어 조과가 확실하게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 등낚골 제주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번호가 80번째 부터는... 현재 레벨3 등업하는 비용의 x2배가 됩니다.

 

* 어차피 등업하실 회원님들께서는 지금 레벨3 회원권한으로 등업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등업하시고 안하시고는 여러분들의 자유입니다. 등낚골은 레벨3 회원수가 많아지는 것은 크게 원치 않습니다.

 

* 그 이유는 여러분들이 더 잘 알 것으로 판단됩니다.

 

* 포인트 정보를 통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가 아니고 오히려 적자폭을 면치 못하기 때문입니다.

 

* 제주도의 거의 모든 대부분의 포인트가 전부 업데이트 되고 난 후에는... 단순 레벨3 등업을 통한 포인트 공개를 종료할 것입니다.

 

* 다른 형태의 수익구조를 만들어서 공개되는 형태로 운영할 것입니다.  

 

 

이상으로 제주무늬에깅 포인트 등에 관한 피력이었습니다.

 

 

오늘도 즐낚, 안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 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어 무늬오징

pro.jejudoi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