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야마시타 네온브라이트 3.5호 무늬오징어 에기 영입 #등낚골 #무늬오징어 #네온브라이트 #에기영입

등낚골 2021. 10. 26. 19:52
반응형

등낚골 11월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사용할 야마시타 네온브라이트 3.5호 노멀타입 에기를 이번에 처음으로

영입하였습니다. 그 동안 3.5호 에기를 구입하려고 이곳 저곳 쇼핑몰 등을 기웃거렸지만,,, 아주 빠르게 품절사태가

벌어졌네요. 또한, 직구카페 등에서도 네온브라이트 에기가 공구등록되면 바로 바로 판매가 완료되어 그 동안 구입

하기가 아주 힘들었는데... 이번에 또 다른 직구카페에 네온브라이트 에기 공동구매 올라왔길때 개당 비용은 조금 더

비싸기는 하지만,,, 바로 2세트(총12개) 구입했네요. (네온브라이트 에기구입은 가격문제가 아닌 재고가 없다는 문제가 더 큽니다.)

 

 

 

등낚골 11월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정기출조 기간에 사용하게 되는데요.,

싱커를 튜닝하여 노멀에기에서 쉘로우 에기로 변신을 시켜서 사용해야 합니다.

침강속도가 3~3.5초대가 나오는데... 싱커튜닝을 통해서 5초대의 침강속도 에기로 만들어야

밑걸림에서 어느정도 해방이 될 듯 합니다.

 

단, 노멀에기는 저수온기 겨울시즌에 바닥권의 대물 무늬오징어를 잡아내기에는 안성맞춤 이지만,

밑걸림에서 전혀 자유로울 수 없기 때문에... 밑걸림이 거의 없는 바닥권이나 또는 수심이 깊은 에깅포인트

에서 사용하면 아주 좋을 듯 하네요.

 

또한, 유속이 빠른 곳에서 사용해도 좋은 노멀에기 입니다.

 

야마시타 네온브라이트 에기로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리는 분들을 크게 많이 본 적은 없지만,,,

그 만큼 에기가 많은 에깅러들에게 소유되고 있지 않다고 봐야 할 듯요~ㅋ

간혹, 네온브라이트 에기로 무늬를 잘 잡아 올렸다는 게시글도 보기는 했네요.

등낚골에서 11월 정기출조 기간에 네온브라이트 에기를 사용하여 얼마만큼 무늬오징어들이

잘 덤벼주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사용후기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귀포

pro.jejudoi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