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야마시타 가을시즌 에깅 캠페인 이벤트 당첨 선물 받았어요 #등낚골 #야마시타 #에깅캠페인 #이벤트 #당첨선물

등낚골 2021. 11. 22. 19:55
반응형

 

인스타그램에서 야마시타 가을시즌 에깅 캠페인

이벤트 참여하여 당첨되어, 오늘 이벤트 선물 택배 수령했네요.

 

모자, 에기2개, 야마시타, 에기왕, 스티커를 선물 보내주었네요.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더더욱 즐겁고 재밌게 즐길 수 있겠네요!

제주에서 무늬오징어 갯바위 낚시 할 때에는..

야마시타 에기를 주로 사용하며,,,

 

슈퍼쉘로우 3.5호 및 네온브라이트 그리고,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에는

쉘로우 에기를 사용하여 바닥권을 철저하게 훑어서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리고 있습니다.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동호회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귀포

pro.jejudoin.co.kr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에는,,

서귀포 산남권 무늬오징어 포인트에서

무늬오징어 에깅 하시면 대물 사이즈 무늬를

잡아 올리게 됩니다.

 

등낚골 유료회원 되시면 제주도 전역의 무늬오징어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