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무늬오징어 낚시 장비(채비) 에깅소품 영입 #등낚골 #무늬오징어 #에깅소품 #제주에깅동호회 #제주낚시여행 #제주무늬오징어낚시

등낚골 2022. 7. 26. 17:17
반응형

요즘 국내업체에서 새롭게 출시된 무늬오징어 에깅 입니다.
가오피싱 수풀림 에기 이구요~
제품의 퀄리티는… 중상급 정도 되네요.
중국에서 생산한 제품인지 어쩐지는 잘 모르겠지만,, 완성도가 크게 만족스럽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모양새는…
일본산 에기와 흡사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실조 테스트를 해 본 결과~
아직까지 무늬를 히트하진 않았습니다~만,
다트액션은… 잘 나오지 않은 듯 하고, 위로 띄우는 액션은 괜찮은 듯 합니다.

아무래도~
바닥스테이 액션을 하시는 분들은..
조과가 나오는 에기일 듯 하네요!

이외 비슷한 스타일의 국산에기인 ‘귀수’ 에기가 현재~ 실조 테스트 중인 듯 합니다.
아무래도 귀수 에기의 퀄리티가 더 좋아 보이기도 하네요!
귀수에기도 출시하면~ 구입해서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가오피싱 낚시장갑 입니다.
가을 겨울철 용으로 좋을 듯 하네요!
벨크로(찍찍이) 부분이 손목을 둘러싸는 형태라서 좋은 듯 합니다.
아직은 여름이라서~ 가을철에 착용해 볼 예정입니다. (가성비는 좋을 듯 해요!)



가오피싱 로드벨트 및 커버 입니다.
가성비는 최고인 듯 하네요!
가격대가 아주 저렴 합니다.
추후 사용해보고 난 후~ 후기 올려드릴께요!
아직 사용중인 로드벨트 및 로드커버기 있어서요!



사은품으로 받은…
합사가위 입니다.
요즘 낚시 쇼핑몰들의 사은품에…
합사가위가 많이 적용되어 있네요~ㅎ

이상으로…
가오피싱에서 구입한 …
무늬오징어 에깅 소품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이었습니다.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늘~ 안낚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