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카페에서 시마노 인기 릴 제품을 특가세일 판매하네요!

낚시 이야기

직구카페에서 시마노 인기 릴 제품을 특가세일 판매하네요!

등낚골 2024. 6. 2. 19:11
반응형

시마노 인기 릴 제품들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네요.

직구카페에서 시마노 인기 릴 제품을 특가판매 중입니다.

판매기간은? ~ 6월 5일 까지 라고 하네요.

그리고, 제품 준비 및 배송은?

6월 7일 부터 진행한다고 합니다.

(배송비 포함가격입니다)

 

세일판매 가격을 보니,

대략 에깅릴 기준으로 5~6만원 가량은 더 저렴하게 판매하네요!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동호회&낚시포인트 홈페이지,

등낚골 (pro.jejudoi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