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2021.1.19]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 제주에깅동호회 등낚골 회원님께서 직접 히트한 서귀포 무늬오징어 키로오버 무늬히트 에깅 포인트_48 #등낚골

등낚골 2021. 1. 22. 15:22
반응형

2021년 1월 19일 화요일 제주 서귀포 무늬오징어 에깅 등낚골 회원님과 동출 했네요.

에깅 장소는 항구 외항 무늬포인트 이구요...

회원님께서 1.6kg 무늬오징어 한수와 고구마 사이즈 무늬오징어 한수 등 총2수의 무늬를 걸어올린 장소입니다.

항구 외항 포인트에 자리잡고 전방에 떠있는 부표방향으로 캐스팅 하여 겨울시즌 무늬에깅 액션으로 대물 무늬를 히트했네요. (대물은 바닥에 있기에 바닥을 공략하였네요)

 

이날은 바람도 좋았고 멸치떼도 들어오고 농어도 들어오고 무늬도 들어왔네요.

주변에 야엔하시는 어르신들 몇분계시고 에깅하시는 분들은 테트라포드 쪽에 주로 포진해 있고, 석축쪽에는 에깅꾼은 저희들 포함 총3명이 에깅을 하고 있었구요.

 

단, 무늬 2수를 히트 후 바람이 거세져서 다음 포인트로 이동하여 등낚골 쥔장이 무늬를 히트했답니다. (등낚골 쥔장도 무늬 2수 히트)

 

회원님과 만나서 오늘은 각 2마리씩의 조과를 올리자고 이야기 했는데... 말 그대로 소원성취 하여 기분좋은 동출이었습니다^^

 

겨울시즌 무늬에깅 액션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공지사항 게시글 내용을 확인하시던가~ 아니면, 대물무늬오징어를 걸어올리 등낚골 회원님께 문의하시면 상세히 알려드릴것입니다.

 

대물무늬오징어를 히트하는 액션은 따로 있거든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반응형